company news · 뉴스 센터

메이어마그네슘제품유한회사 주요제품:고온분말 meg-1, 고온분말 meg-2a, 중고온분말 mez-tmj, 중저온분말 med-2-40s 등.

다스차오시 메이얼마그네슘제품유한회사 제2기 제3차 직원대표대회

발표 시간:2021-12-31 방문객 수:939

다이스챠시 마이얼 마그네슘 제품 유한회사는 2021년 12월 31일 회의실에서 제2기 제3차 직원 대표대회를 소집했다. 35명의 대표가 참석해야 하는데 실제로 35명이 참석했고, 이번 회의는 공회 위원인 풍이사에 의해 주최했다.

1641258838153256.jpg

이번 회의에서는 멜회사의 각항 규정제도를 참답게 랑독하였는데 이는 멜회사의 규범화관리제도가 새로운 단계에 올라섰음을 표징한다.회사의 각 부서는 이번 회의의 정신에 의거하여 본 부서의 실제 상황과 결부하여 총괄적으로 계획하고 전반적인 국면을 위주로 하여이 정책이 진정으로 잘 관철되고 집행되도록 하여야 한다.과학화된 제도, 인성화된 관리로 직원의 즐거운 귀속감, 동질감, 명예감을 증가시킵니다!

1641258929141919.jpg 

징 총경리는 멜 회사의 지도부를 대표하여 전체 직원 대표에게 간절한 희망을 제기하였다.

1641259090164636.jpg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관리제도를 규범화한 이래 메르사 지도부는 끊임없이 탐색하고 부단히 시도했으며 실천속에서 경험을 총화하고 발전속에서 관념을 갱신했다.마이어회사는 경영자의 인간본위, 혁신관리사상을 시종 견지하여 관리제도에서든지 자신의 이념에서든지 시대의 발전속도를 바싹 따르고있다.바로이 정확한 리론방침의 인도하에 메르회사는 크게 전진하였고 하나 또 하나의 기적을 창조하였다.이 모든 영예와 전체 직원의 근면 노력은 갈라놓을수 없습니다. 그래서 회사는 매년 새로운 정책, 새로운 조치를 공포하고 전력을 다하여 메르의 직원을 위해 조화롭고 고효율의 작업환경을 구축합니다.총경리도 구체적인 건의와 요구를 제기하였고 z 회사에 적합한 방식, 방법을 찾아 정식으로 실시하였습니다!그는 회사가 제도의 엄숙성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직원의 관리, 감독 권한을 각 부서에 이관하는 것은 바로 직원들을 위해 편안하고 조화로운 업무 환경을 만들어 직원들이 기업의 느낌을 갖도록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배려, 기업의 응집력, 구심력을 증강시키다.그는 현장에 있는 종업원대표, 각 부문의 책임자들이 회사의 관리정신을 절실히 체득하고 종업원들이이 정책에 대한 해석을 정확하게 인도하여 회사의 제도와 정책을 진정으로 실제에 관철시키기를 바랐다.회의 참석자들은 만장일치로 거수표결을 통해 모든 제도의 시행에 동의했다.

1641259197517565.png 

공회위원 풍이사가 이번 종업원대표대회를 총화하였다.

电缆粉

그는 공회의 직책은 종업원의 합법적권익을 수호하는것이며 기업과 종업원이 소통하는 관건적인 교량이라고 밝혔다.공회는 향후 업무에서 공회의 조직, 인도 및 선도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광범한 직원들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며 어려운 일을 해결하여 직원들이 따뜻함을 느끼고 배려를 누리도록 해야 합니다.종업원이 각자의 위치에서 공을 세우고 업적을 쌓도록 봉사하고 인도한다.기업발전을 위해 튼튼한 대중기반을 제공하고 대중의 목소리와 민의를 반영하며 상하 소통을 강화하고 메르의 사업에 더욱 힘을 보태겠습니다.